text.skipToContent text.skipToNavigation
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정품무한 L 시리즈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1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1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1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1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보십시오.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보십시오.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보십시오.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보십시오.
사용설명서(NPD5700-03) PDF

사용설명서(NPD5700-06) PDF

Safety Data Sheets

  • C13T03Y100
    Black 잉크 카트리지 |  PDF
  • C13T03Y300
    Magenta 잉크 카트리지 |  PDF
  • C13T03Y400
    Yellow 잉크 카트리지 |  PDF
  • C13T03Y200
    Cyan 잉크 카트리지 |  PDF
L6190 팩스 송/수신 오류시 설정

L6190 팩스 송수신 오류시 설정방법

L6190 헤드 청소 방법

L6190 헤드청소 방법

Wi-Fi로 프린터 연결 방법 (LCD 모델)

Wi-Fi로 프린터 연결 방법 (LCD 모델)

공유기 변경 후 무선 인쇄가 안되는 경우

무선 공유기나 AP 장비를 변경한 경우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 한 후 복합기에서 무선 WI-FI 재설정 및 드라이버의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확인하고 무선 WI-FI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갑자기 무선 프린터가 안되는 경우

무선프린터가 갑자기 안될 경우, 우선 공유기의 전원을 ON/OFF한 후 프린터의 전원을 ON/OFF해보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린터가 안된다면 IP를 할당 받지 못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영상을 확인하고 무선 WI-FI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잉크 보충(리필) 후 잉크가 부족하다고 표시되는 경우

잉크를 리필(보충)한 이후에도 잉크가 부족하다고 표시되거나 잔량이 없다고 표시된다면,

복합기의 [유지보수] 메뉴에서 “잉크 잔량 재설정”을 진행해보세요

제품 등록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제품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처리하여 드립니다

위치 찾기
문의처
전화 :
  • 고객센터 : 1566-3515
  • 평일(월~금) : 9시~18시
  • 휴무 :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