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skipToContent text.skipToNavigation
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정품무한 L 시리즈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0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0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0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0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보십시오.
질문을 선택하여 답변을 보십시오.
사용설명서(NPD5700-03) PDF

사용설명서(NPD5700-06) PDF

Safety Data Sheets

  • C13T03Y100
    Black 잉크 카트리지 |  PDF
  • C13T03Y400
    Yellow 잉크 카트리지 |  PDF
  • C13T03Y200
    Cyan 잉크 카트리지 |  PDF
  • C13T03Y300
    Magenta 잉크 카트리지 |  PDF
L6190 헤드 청소 방법

L6190 헤드청소 방법

L6190 팩스 송/수신 오류시 설정

L6190 팩스 송수신 오류시 설정방법

Wi-Fi로 프린터 연결 방법 (LCD 모델)

Wi-Fi로 프린터 연결 방법 (LCD 모델)

공유기 변경 후 무선 인쇄가 안되는 경우

무선 공유기나 AP 장비를 변경한 경우 네트워크 설정을 초기화 한 후 복합기에서 무선 WI-FI 재설정 및 드라이버의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영상을 확인하고 무선 WI-FI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갑자기 무선 프린터가 안되는 경우

무선프린터가 갑자기 안될 경우, 우선 공유기의 전원을 ON/OFF한 후 프린터의 전원을 ON/OFF해보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린터가 안된다면 IP를 할당 받지 못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영상을 확인하고 무선 WI-FI 설정을 변경해보세요

잉크 보충(리필) 후 잉크가 부족하다고 표시되는 경우

잉크를 리필(보충)한 이후에도 잉크가 부족하다고 표시되거나 잔량이 없다고 표시된다면,

복합기의 [유지보수] 메뉴에서 “잉크 잔량 재설정”을 진행해보세요

제품 등록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제품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
유상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

유상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에 가입하시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처리하여 드립니다

위치 찾기
문의처
전화 :
  • 고객센터 : 1566-3515
  • 평일(월~금) : 9시~18시
  • 휴무 : 공휴일, 토요일,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