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상태 표시등이 깜빡이거나 켜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 전원 코드가 프로젝터, 작동하는 콘센트, 그리고 AC 어댑터에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제품이 켜져 있고 이미지를 투사하는지 확인하세요.

    ▶ 프로젝터를 20초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세요.

     

     

     

    자주 찾는 문제해결 영상으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국엡손 서비스 유튜브 채널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서비스 예약  

     

게시됨:  2025. 11. 25.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