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신호 없음" 메시지가 뜨면 다음 해결책을 시도해 보세요:

     

    ▶ 프로젝터에서 비디오 소스로 연결되는 부분을 확인하세요.

    ▶ 기기에 전원이 필요하다면 USB 케이블 연결부를 확인하세요.

    ▶ 일부 비디오 장치는 다양한 종류의 신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신호를 출력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비디오 기기 매뉴얼을 참고하세요.

     

     

     

    자주 찾는 문제해결 영상으로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국엡손 서비스 유튜브 채널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서비스 예약  

     

게시됨:  2025. 11. 25.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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