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프로젝터 연결 시 PC 화면의 아이콘이 프로젝터 화면에 표시되지 않은 경우

  •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을 프로젝터와 연결하여 투사 시
    컴퓨터 화면에는 바탕화면 아이콘이 표시되나 프로젝터 투사화면에는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은 경우
    디스플레이가 확장 모드로 설정되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1. 컴퓨터에서 윈도우 키 + P 버튼을 누릅니다.


    2.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가 표시되면 [복제모드]를 선택합니다.
       ( 컴퓨터 제조사에 따라 표시되는 화면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 - 복제모드, 확장모드


    3. 윈도우키+P 버튼으로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바탕화면의 빈 공간에 오른쪽 마우시 버튼을 누른 후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 Windows 10 기준입니다.)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 - 복제모드, 확장모드


    4. 디스플레이 설정 창이 열리면,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을 [디스플레이 복제]로 변경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설정 메뉴 - 복제모드, 확장모드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22. 1. 17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