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의 램프 표시등에 오류불이 들어오며 화면 투사가 되지 않는 경우

  • [ 증상 ]

    램프 표시등(Lamp)에 오류불이 들어오는 프로젝터 화면 투사가 되지 않는 경우 

    (제품에 따라 램프 표시등(Lamp) 위치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원인 ]

    프로젝터 램프의 수명이 다 되었거나 램프 관련 문제가 발생한 경우 오류 발생합니다.
     

    [ 조치방법 ]

    1. 프로젝터 램프 수명이 실제 다 소모된 상태라면 램프는 소모품이라 사용자가 직접 교체 가능합니다.
       램프 교체 방법은 제품별 사용 설명서를 참조해 주십시오.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방법 : 홈페이지 고객지원 바로가기 클릭 
       홈페이지(https://www.epson.co.kr) / 고객지원 메뉴 선택 / 검색 : 모델명 입력 / 설명서 및 보증서 선택 / 사용설명서 참조  
      

    2. 램프를 교체한 지 얼마 안되었거나 램프 교체시기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확인을 위해 AS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참고>
      프로젝터 영상은 투사가 되는데, 램프 표시등(Lamp)에 오류불이 들어오는 경우
     
     a. 프로젝터 제품 중 방향 설정 기능(EB-G7XXX Series)이 지원되는 제품의 경우
     b. 프로젝터를 천정에 설치한 상태에서 방향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프로젝터 램프 표시등에 오류 표시등이 점등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터 제어판 (또는 리모콘)에서 Menu 버튼을 누릅니다.
         - 고급설정 메뉴 - 방행 메뉴에서 180도로 설정을 변경 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22. 1. 17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