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앱 사용)시 음성출력 안되는 경우

  • 화상회의를 위해 프로젝터를 연결하고 프로젝터의 스피커를 통해 음성 출력을 하기 위해서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에서 오디오출력장치를 프로젝터로 변경 가능하여야 합니다.

    오디오 출력 장치는 프로젝터로 자동 지정되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별도로 설정을 해 주어야 합니다.

    특정 앱의 경우 아래와 같이 윈도우의 출력 장치를 변경하더라도 자체 설정에서 기본 오디오 출력 장치의 변경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경우 프로젝터에서 음성 출력을 하기 위하여 앱의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의 문제가 아닙니다.)

       

    특히,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를 미라캐스트 기능으로 연결했을 때, 프로젝터로 음성출력이 되지 않는다면 연결장치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연결장치의 변경이 불가능하다면 앱 제작사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