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산업용 로봇 Google Cloud Print

Mac OS X 컴퓨터에서 프린터를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에 어떻게 등록합니까?

  • 1.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를 설치합니다.

    - 프린터 소프트웨어 디스크에서 설치
    - Epson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2. [Macintosh HD] > [응용 프로그램] > [Epson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를 시작합니다.
    3.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에서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선택한 다음 이들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선택하면 [펌웨어 업데이터]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4. [Finder]에서 [Epson 펌웨어 업데이터]를 더블 클릭하여 프린터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5. [Macintosh HD] > [응용 프로그램] > [Epson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시작합니다.
    6. 목록에서 등록하려는 프린터를 선택하고 프린터 상태 페이지에서 [페이지 설정 열기]를 클릭합니다. 웹 브라우저 창에 프린터 상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7.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 설정]을 클릭하고 화면에 표시되는 지침을 따라 프린터를 등록합니다.
    8. 프린터가 성공적으로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에 등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조 정보> [Download Navigator(다운로드 네비게이터)]에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프린터에 최신 펌웨어와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가 이미 설치된 경우 이 화면을 닫고, 다음 절차에 따라 수동으로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시작하십시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EPSON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다음 [EPSON Printer Finder(EPSON 프린터 파인더)]를 클릭하십시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