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산업용 로봇 Epson Scan to Cloud

내 프린터에서 대상으로부터 온 응답 또는 오류 이메일을 인쇄할 수 없습니다.

  • 다음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 대상의 이메일 주소가 사용자 프린터의 Email Print "승인된 발신처 목록"에 등록되지 않음
      "승인된 발신처 목록"을 활성화한 경우 이러한 응답 또는 오류 이메일의 보내는 사람 이메일 주소가 목록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Epson Connect 사용자 페이지에서 "승인된 발신처 목록"을 액세스하여 이메일 주소를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 Email Print 설정에서 이메일 본문 인쇄가 비활성화되어 있음
      "이메일 본문 인쇄" 확인란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이러한 메일은 인쇄되지 않습니다. Epson Connect 사용자 페이지에서
     "Email Print - 인쇄 설정"을 액세스하여 "이메일 본문 인쇄"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적용"을 클릭하십시오.

    - 프린터에 용지 트레이(또는 카세트)가 하나 뿐이며 "사진 인쇄"가 활성화됨
      사용자의 프린터 모델에 용지 트레이(또는 카세트)가 하나 뿐이고 Email Print 설정의 "사진 인쇄"가 활성화된 경우 이러한 메일은
      인쇄되지 않습니다. Epson Connect 사용자 페이지에서 "Email Print - 인쇄 설정"을 액세스하여 "사진 인쇄" 확인란의 선택을 해제한
      다음 "적용"을 클릭하십시오.

    - 대상이 Epson Connect Email Print의 프린터 이메일 주소임
      대상이 Epson Connect Email Print의 프린터 이메일 주소인 경우 "이메일 수신"과 "인쇄 완료"에 관한 이메일 알림은 인쇄되지
      않습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