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산업용 로봇 Epson Scan to Cloud

스캔 데이터를 타사 프린터로 보냈으나 인쇄되지 않습니다.

  • 대상 프린터가 특정 이메일 주소에 온 이메일만 수신하도록 설정된 경우와 프린터의 이메일 주소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스캔 데이터가
    거부되더라고 오류 메시지가 프린터에서 인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프린터의 이메일 주소를 대상 프린터의 승인된 발신처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