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산업용 로봇 Epson Scan to Cloud

많은 스캔 데이터를 보냈는데 오류가 인쇄되거나 표시되지 않았는데도 보내기에 실패했습니다.

  • 다음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 대상에서 이메일의 스캔 데이터(첨부 파일)를 차단했습니다. 이메일에 첨부된 스캔 데이터가 너무 큰 경우 일부 유형의 이메일 서버는
      첨부 파일을 자동으로 삭제하나 나머지 이메일 본문은 전달합니다.
      이런 경우 대상 서버가 오류를 보고하지 않기 때문에 오류 메시지가 인쇄 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동시에 보내지는 스캔 이미지의 수를 줄이십시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