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산업용 로봇 Epson Remote Print

Epson Connect 서버에서 Remote Print 작업을 수신했으나 인쇄가 시작되지 않습니다.

  •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프린터 전원을 켰는지
    - 프린터에 오류가 없는지
    - 프린터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도록 네크워크에 연결되었는지
    - 프린터를 다시 시작해보십시오.
    - Epson Connect 사용자 페이지를 확인하고 서비스를 일시 중지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쇄 로그가 수신됨을 표시하는 동시에 서버가 사용 중임을 표시할 경우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리고 Email Print 서비스의 사용량이 많으면 인쇄가 지연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