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산업용 로봇 Epson Email Print

스캔 데이터가 성공적으로 보내졌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프린터의 LCD 화면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Epson Connect 사용자 페이지의 "스캔 로그"를 액세스하여 스캔 작업의 상태가 "완료됨"인지 확인하십시오.
    - 대상이 이메일 주소인 경우 프린터에 오류 메시지가 인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프린터 소유자에게 오류 알림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