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8050_L18050] 용지 걸림 오류

  • 인쇄 중 용지 걸림 오류 메시지가 나오거나, 용지 급지가 되지 않을 경우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걸린 용지를 제거합니다.

     

    1. 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용지 급지대에 장착된 용지를 모두 제거합니다.

        

     

    2. 프린터 덮개를 열어 내부에 이물질이나 용지 조각이 있는지 확인하고 제거합니다.

        
     

        
     

        

     

    3. 프린터 덮개를 닫고, 후면 급지 장치에 이물질이나 걸린 용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4. 이물질 제거가 완료되면 급지부에 용지를 장착한 후, 왼쪽의 용지 가이드를 용지크기에 맞게 조정합니다.

        

     

     

    <참고>

    용지가 올바르게 급지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롤러를 청소하십시오.

     

    1. 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를 뽑습니다.

     

    2. 프린터 덮개를 열면, 아래 그림에 표시된 위치에서 픽업 롤러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픽업 롤러의 오른쪽에 있는 탭을 누르고 뒤로 민 다음, 똑바로 위로 당겨 분리합니다.

        

     

    4. 부드러운 천에 물을 적셔 완전히 짜낸 후, 롤러의 고무 부분을 한 방향으로 닦습니다.
        (픽업 롤러의 고무 부분을 만지지 마십시오.)

        

     

    5. 우측의 탭을 누른 후, 튀어나온 구멍에 맞춰 부착하십시오.

        

     

    6. 프린터 덮개를 닫고 전원 코드를 연결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픽업 롤러를 교체하십시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23. 7. 26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