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정품무한 L 시리즈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EcoTank L6490

[L6460_L6490]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 라고 나오며 스캔이 되지 않아요

  • 1.  복합기 액정에 “스캐너 오류” 라고 나오며 스캔 작업이 되지 않는 경우, 복합기 전원을 끈 상태에서 스캐너 장치를 열었다가 다시 닫습니다.
     

    2.  동일한 오류가 반복된다면, 프린터 장치를 위로 열어 내부에 이물질이나 용지 조각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걸린용지를 제거합니다.
           

         


       4.  걸린용지를 제거하면 딸각 소리가 날 때까지 프린터 덮개를 닫습니다.

             

     

     

    5.  프린터 뒤쪽에 있는 양면인쇄장치를 손으로 눌러 빼낸 후 내부에 이물질이나 용지 조각이 있다면 제거해 줍니다.

           

     

         

     

     

    6.  후면덮개에 걸려있는 용지를 제거합니다.

              

     

    7.  양면인쇄장치를 다시 장착한 후 오류 메시지가 사라졌는지 확인합니다. 동일하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 주십시오.
     

    8.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제품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23. 7. 25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