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6290_L6291_L6270] 드라이버 설치방법

  • 프린터/스캐너 드라이버는 설치 CD 또는 한국엡손 Setup Navi 사이트에서 통합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가 가능합니다.
    USB케이블로 연결해서 프린터(복합기)를 사용하실 경우 USB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제품 구매 시 박스 내 포함된 USB 케이블을 준비해 주십시오. 

     

    1. 드라이버 설치 전 프린터(복합기)의 전원을 꺼 주십시오.
    2.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주소창에 epson.snhttp://epson.sn)을 입력한 후 Enter를 누릅니다.
         
      

    3. Epson Setup Navi 사이트가 열리면 검색창에 사용하는 보유하고 계신 제품 모델명(L6290, L6291, 또는 L6270)을 입력 후 돋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제품 페이지가 열리면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제품 설정 페이지가 열리면 [다운로드]버튼을 찾은 후 클릭합니다.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통합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운영체제는 자동으로 인식되어 사용자 PO환경에 받는 드라이버로 다운됩니다.)

        

     


    6.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압축 해제된 후 Install Navi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사용권 계약 동의 클릭,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를 읽고 동의 하시겠습니까? 나오면 를 클릭해주세요.

        

     

     
    7. 추가 계약 소프트웨어 사용량 정보 수집을 허용합니다. 체크하고, 제품 사용량 정보 수집을 허용합니다 체크 후 다음을 누르셔야 합니다. 
          

     

     

    8. 잉크탱크에 색상에 맞게 잉크 주입이 완료되었다면, 잉크탱크에 잉크를 주입하는 작업 완료했습니다. 체크 후 다음을 클릭하면 필수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9. 연결방법 선택 화면이 표시되면, 연결방법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에 따라 연결 방법 선택 화면은 다르게 표시됩니다.)

           

     

     1) USB케이블을 통한 연결 선택시

       [USB 케이블을 통한 연결]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 아래 화면이 표시되면, 복합기와 컴퓨토를 USB 연결한 후 복합기 전원을 켭니다.
      컴퓨터에서 USB 장치가 인식되었다 표시되면, 다음 버튼을 눌러 화면의 지시대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2)  액정(LCD)가 있는 프린터(복합기)에서 WI-FI 연결 선택 시 

          a. 복합기 전원을 켠 후 연결 방법 선택 화면세어 무선 네트워크(WI-FI)연결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b. Install Navi 화면의 지시대로 프린터(복합기) 기계의 제어판에서 설정 - 일반설정 - 네트워크 설정 - WI-FI설정 - WI-FI 설치 마법사 메뉴에서 무선 와이파이 설정을 진행합니다.
          (제품마다 네트워크 설정 메뉴의 위치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각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십시오.)
          참고) 제품 사용설명서는 한국엡손 홈페이지(http://www.epson.co.kr) - 고객지원 - 모델명 입력 / 검색 후 설명서 및 보증서에서 사용설명서를 참고해 주십시오.

      c. 프린터(복합기)의 무선 설정이 완료되면, Install Navi 화면의 지시대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d. 기존에 이미 복합기가 무선(WI-FI)으로 설정되어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중인 경우라면 아래와 같이 같은 네트워크
         무선으로 설정된 복합기가 표시됩니다.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 화면의 지시대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