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패드 오류 ( 잉크 오류 표시등과 용지 오류 표시등이 번갈아 깜박이는 경우)

  • 드라이버의 상태 모니터(Epson Status Monitor 3)에서 잉크 패드 수명이 다 되었다고 표시되거나 프린터(복합기)제어판)에서 아래와 같이 잉크 오류 표시등과 용지 오류표시등이 동시에 깜박이는 증상은 잉크패드의 수명이 다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잉크 패드는 프린터 내부에 헤드 청소나 인쇄 시 발생되는 폐잉크가 수집되는 부품으로, 잉크 패드에서 잉크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잉크 패드가 한계에 도달하게 되면, 인쇄가 멈추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2. 잉크 패드 교체 여부 및 교체 주기는 인쇄한 페이지 수, 인쇄한 용지 종류 및 프린터가 수행한 헤드 청소 횟수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며,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교체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점검을 통해 교체가 가능합니다.

    3. 잉크 패드의 교체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유상 서비스로 적용됩니다.

    4. 서비스접수는 한국엡손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 센터(보기) 방문하시면 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