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WorkForce (WF) 시리즈 Epson WorkForce Enterprise WF-C17590

EPSON SCAN 미리보기 화면이 사라졌어요


  • EPSON Scan을 사용 중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스캐너(복합기)가 정상 동작을 하고 스캔을 하면
    저장도 가능하나 미리보기 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예전에 모니터를 듀얼모드로 사용한 적이 있거나
    미리보기 창을 움직이다 모니터를 벗어나 미리보기 창이 위치하게 되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창을 다시 나타나게 하려면, EPSON Scan의 설정을 초기화하면 미리보기 창이
    다시 보여질 수 있습니다.

    1. 스캐너(또는 복합기)를 켜 논 상태에서 EPSON Scan을 실행합니다.

    2. 홈 모드, 프로패셔널 모드 하단의 [환경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기타] 탭을 누른 후 [모두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주의> 초기화 작업을 하게 되면, EPSON Scan에서 설정한 사용자 설정값이 모두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설정값을 저장해 놓았다면, 초기화 이후 동일한 내용으로 다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4. 경고메세지가 나오면 [예] 버튼을 누릅니다. EPSON Scan이 종료됩니다.


    5. EPSON Scan 실행한 후 자동모드로 변경되었다면, 홈모드 또는 프로패셔널 모드로 변경합니다.

    6.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미리보기 창이 다시 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