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정품무한 L 시리즈 Epson 완성형 가정용 복합기 L3100

[Windows 10, 프린터 공유] 갑자기 인쇄가 안되는 경우 (Windows Update진행 후)

  • [ 오류 상황별 조치 방법 ]
     

    1.    USB로 연결된 프린터에서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

     => 2022년 7월 12일 Microsoft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해 주세요

     <임시 조치 방법>
     1) 기존 설치되어 있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삭제합니다.
     2) 프린터를 PC와 USB로 연결합니다.
     3) 프린터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합니다. 

     

    2. USB로 연결된 프린터에서 FAX Utility를 통해 팩스를 보낼 수 없는 경우

     => 2022년 7월 12일 Microsoft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해 주세요

     <임시 조치 방법>
     1) 기존 설치되어 있는 프린터 드라이버와 FAX Utility를 삭제합니다.
     2) 프린터를 PC와 USB로 연결합니다.
     3) 프린터 드라이버와 FAX Utility를 새로 설치합니다. 

     

    3. 프린터를 USB로 연결할 경우, Firmware Update프로그램으로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 수 없는 경우

     => 2022년 7월 12일 Microsoft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해 주세요

     <임시 조치 방법>
     1) 프린터를 PC와 USB로 연결합니다.
     2) 프린터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합니다. 

     

    4. 인쇄 도중에 인쇄가 중지되거나 인쇄 작업이 시작될 때 진행되지 않는 경우 

     => OS에서 발생하는 문제로 Microsoft에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Windows 수정 버전이 업데이트될 때까지 아래 임시 조치를 진행해 주세요.

     <임시 조치 방법>
     1) 시작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2) 드라이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인쇄 작업 목록 보기"를 클릭합니다. 
     3) 정지된 인쇄 작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4) PC를 재부팅합니다.

     

    5. 시작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에서 2개의 아이콘이 생성되나 그 중 스캐너 아이콘에 경고 표시x

     => OS 7월 12일 Microsoft에서 보안 업데이트를 설치해 주세요

     <임시 조치 방법>
     1) 스캐너 아이콘에 경고 표시를 없애기 위해서는  Epson Scan 또는  Epson Scan 2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23. 6. 5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