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 또는 복사 시 줄이 나타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항상 프린터는 최신 펌웨어의 유지를 권장합니다.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바로가기)

     
    프린터 연결 및 사용에 문제가 있다면 기본 설정을 초기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ADF에 먼지나 이물질이 끼어있는 경우 검정 줄무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청소 시 알코올이나 시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프린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1) ADF 덮개를 엽니다.

        

     
    2) 아래 그림의 점선으로 표시된 부분을 청소합니다.

      

    <중요>

    * 평판에 기름 얼룩 또는 닦아내기 힘든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소량의 유리 세척제와 부드러운 천을 사용하여 제거하십시오. 남은 액체는 깨끗하게 닦아야합니다.
    * 평판 표면을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십시오.
    * 평판 표면이 긁히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평판 표면이 손상되면 스캔 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2. 1번과 같이 조치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있다면
     
     원본문서에 달라 붙어 있는니 확인하여 이물질이나 먼지를 모두 제거하십시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바로가기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