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정품무한 L 시리즈 Epson 완성형 정품무한 L6190

[L6190_L6191] 복합기 제어판에서 컴퓨터로 스캔하기

  •  

    1.     먼저 복합기와 컴퓨터가 USB 케이블로 직접 연결되어 있거나 무선랜 또는 유선랜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바탕화면의 Epson Scan 2 아이콘을 클릭하여 스캔이 정상 실행되는지 확인합니다.

    바탕화면에 Epson Scan 2 이 없다면 아래 경로에서 Epson Scan 2 를 실행합니다.

     

    Windows 10 : 시작버튼(Windows 로고 버튼) – Epson – Epson Scan 2 선택 

    Windows 8 : 찾기 메뉴창 메뉴에서 Epson Scan 2  를 입력한 후 표시된 아이콘을 선택 

    Windows 7 : 시작버튼 모든 프로그램 또는 프로그램 - Epson – Epson Scan 2 선택 

    Mac OS : 이동 응용프로그램 - Epson Software –Epson Scan 2 선택 

     

     

    3.     Epson Scan 2 가 정상 실행되면, 컴퓨터의 시작버튼 모든 프로그램 – EPSON Software 

    [Epson Event Manager] 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이 정상 실행되는지 확인 합니다.

     

    Windows 10 : 시작버튼(Windows 로고 버튼) – Epson Software – Epson Event Manager 선택

    Windows 8 : 찾기 메뉴창 메뉴에서 Event Manager 를 입력한 후 표시된 아이콘을 선택

    Windows 7 : 시작버튼 모든 프로그램 또는 프로그램 - Epson Software – Epson Event Manager 선택

    Mac OS : 이동 응용프로그램 - Epson Software – Epson Event Manager 선택

     

    각 설정항목에 목록이 모두 확인되면, 복합기 제품으로 이동합니다.

    (최초 [Epson Event Manager] 프로그램이 정상실행된다면, 이후부터는 복합기 제품상에서 바로 PC로 스캔을 진행합니다)

     

    참고) Event Manag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 CDEvent Manger를 설치하거나 한국엡손 홈페이지(http://www.epson.co.kr) – 고객지원 모델명 검색 다운로드 유틸리티 항목에서 Event Manger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4.    복합기 초기화면에서 [스캔] 메뉴를 선택한 후 OK버튼을 누릅니다.

     

    5.    [컴퓨터] 를 선택하고 OK버튼을 누릅니다.

     

    6.    복합기와 PCUSB로 직접 연결되어 있다면, [USB연결]을 선택한 후 OK버튼을 누릅니다.

    만약 복합기가 무선랜 또는 유선랜으로 설정되었다면, 스캔 파일을 전송하고자 하는 네트워크 상의 PC이름이 검색됩니다. 해당 PC이름을 선택한 후 OK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 : 프린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프린터 제어판에는 최대 20개의 컴퓨터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Event Manager에서 네트워크 스캔 이름을 설정(영숫지만 가능. 한글지원불)하면 제어판에 표시됩니다.

    7.    스캔 저장할 파일 형식을 JPEG 또는 PDF로 선택합니다. [저장]을 선택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복합기 제어판에서 컬러복사 또는 흑백 복사 버튼을 눌러 스캔을 진행합니다.

     

    8.    선택된 PC화면에 스캔 진행 / 저장 중 팝업창이 표시되고 PC에 스캔한 파일이 저장 됩니다.

     

    [제품별 동영상FAQ, TEXT FAQ]

    L6190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6191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6170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3156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3150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4150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4160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5190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655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605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565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L555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XP-245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XP 2101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XP 2106   동영상 보러가기 FAQ 보러가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