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패드의 수명이 다 되었다고 메시지가 뜨는 경우

  • 1. 잉크패드는 프린터 내부에 헤드 청소나 인쇄시 발생되는 폐잉크가 수집되는 부품으로, 잉크패드에서 잉크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한계에 도달하게 되면, 인쇄가 멈추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2. 교체 여부 및 교체 주기는 인쇄한 페이지 수, 인쇄한 용지 종류 및 프린터가 수행한 헤드 청소 횟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교체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점검을 통해 교체가 가능합니다.

    3. 잉크패드의 교체 비용은 무상 보증기간이라도 유상서비스로 적용됩니다.

    4. 서비스 접수는 한국엡손 고객지원센터(1566-351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 센터 방문을 원하신다면 [서비스 센터 위치 보기]에서 AS센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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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됨:  2018. 11.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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