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565] 복합기에서 PC로 스캔 선택시 스캔이 되지 않는 경우

  • <주의>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EPSON Scan과 Epson Event Manager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Epson Event Manager는 설치 CD로 설치하시거나 엡손 홈페이지에 고객지원-다운로드-소프트웨어-Event Manager를 통해
    다운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Event Manager Ver 3.10.42)

     

    <PC로 스캔 방법>

    1. 원본을 놓습니다.

    2. 홈 화면에서 스캔으로 이동합니다.

    3.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4. USB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컴퓨터의 목록에서 스캔한 이미지를 저장하려는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5. 스캔한 이미지를 저장하려는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참고>
    - Epson Event Manager를 사용하여 문서 종류, 저장할 폴더, 저장 형식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스캔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프린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최대 20 개의 컴퓨터를 프린터의 제어판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스캔한 이미지를 저장할 컴퓨터가 네트워크에서 감지되면 컴퓨터의 이름 처음 15 자가 제어판에 표시됩니다. Epson Event Manager에서 네트워크 스캔 이름을 설정하면
    제어판에 표시됩니다.

    6. 형식을 선택한 후 파일 형식을 선택합니다.

    7. 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스캔된 이미지가 저장됩니다.

    <참고>
    *이메일로 형식을 지정하는 경우 Micro Outlook 또는 Windows Mail로 스캔된 JPEG 또는 PDF파일로 자동 첨부 됩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