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810]헤드청소를 2~3회 실시해도 노즐 막힘 증상이 있는 경우

  • 소모된 잉크를 보충하고 헤드청소를 2~3번 해도 노즐 막힘이 나타난다면 잉크 호스에 공기가 차있어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잉크탱크의 아래쪽에 있는 회색의 잉크 레버가 위쪽으로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잉크 공급을 위해 강력 잉크 분사는 잉크가 헤드 청소보다 더 소모되므로 1회만 진행 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이미 강력 잉크 분사를 진행했다면 인쇄하지 않고 적어도 12시간정도 기다린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강력잉크 분사를 진행 전에 먼저 복합기 오른편에 잉크 탱크를 옆으로 조심이 눕히고 네 개의 잉크 마개를 손에 묻지 않게

    티슈 등으로 감싸고 마개를 개방해 주셔야 합니다.

    4. 강력 잉크 분사 방법은 컴퓨터의 화면에서 [시작]-[제어판] -[장치 및 프린터]-EPSON L810 모델명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인쇄기본설정]
    -[유지보수]-[강력 잉크 분사]를 1회 진행(약 8분 소요)해 주고 복합기의 전원 LED가 점멸하다가 계속 점등되면 전원을 끄고
    1-2 시간 정도 후에 마개를 닫고 잉크 탱크를 장착 후에 전원을 켜 주십시오.

    5. 컴퓨터의 [시작]-[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엡손 모델명(L810)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인쇄기본설정-유지보수-노즐검사를 진행하여 출력 된
    패턴에서 끊기는 색상이 있다면, 헤드청소 버튼을 눌러 화면의 지시사항대로 1-2회 정도만 헤드 청소(강력잉크분사 아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6. 헤드 청소 시에는 잉크가 다소 소모될 수 있기 때문에 강력 잉크 분사 1회, 헤드청소 1-2회를 해도 품질 향상이 되지 않으면,
    인쇄하지 않고 적어도 12시간 정도 기다린 후 노즐 검사 및 헤드청소를 반복하신 후 인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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