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555] 팩스 송신 및 수신이 안되는 경우

  • 팩스 송,수신 모두 안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기본 셋팅 및 팩스설정을 변경 해주시면 됩니다.

     

    { 기본 점검 }

    1.벽면 잭에서 나온 전화선이 복합기 뒤쪽의 LINE 단자에 정상 연결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2.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팩스] 버튼을 선택하고 [메뉴] 버튼을 선택한 후 메뉴를 표시합니다.

    3.다음의 과정으로 선택합니다. [팩스 설정] >; [송신/수신설정] >; [자동응답] >; [사용]으로 선택합니다.

     

    { 팩스 설정 변경 }

    * 제품 액정 버튼 중 을 이용하여 메뉴를 선택합니다.*

    1.복합기의 판넬 버튼 중 "팩스"을 선택합니다.

    2.판넬 버튼 중 "메뉴" 버튼을 선택 후 "OK" 버튼을 선택합니다.

    3."팩스 설정"이 나오면 "OK" 버튼을 선택합니다.

    4." 보고서 인쇄"에서 "OK"를 선택한 후" 통신"에서 "OK" 버튼을 선택합니다.

    1) DRD 을 선택하여 "모두"로 변경합니다.

    2) ECM를 선택하여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3) 팩스 속도를 선택하여 "사용안함"으로 변경합니다.

    4) 만약 내선 사용하는 환경이라면(외부 전화 이용시 9번 누르는 경우) 위의 5번까지 진행한 후 버튼을 눌러

    다이얼 톤 설정 값은 "사용안함"으로 변경한 후 OK 버튼을 선택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