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Tank L210, L350, L355, L555, L110, L300, M105, M205] 백지로 인쇄되는 경우

  • [관련제품] L210, L350, L355, L555, L110, L300, M105, M205
    [원 인] 프린터 헤드의 일시적인 노즐 막힘 또는 잉크 호스에 공기(버블)가 차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조치방법]
    1. 복합기 전원을 켜고, 먼저 잉크탱크의 아래쪽에 있는 회색의 잉크 레버가 위쪽으로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잉크 레버가 내려져 있다면, 강 레버의 홈이 파있는 부분을 12시 방향(위)으로 올립니다.

    3. 강력 잉크 분사를 1회 진행합니다.
    * Windows XP 인 경우 : 컴퓨터의 좌측 하단 시작 버튼 / 설정 / 제어판 / 엡손 모델명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인쇄기본설정 / 유지보수
    / 강력 잉크 분사 선택 / 다음/ 다음 / 시작

    * Windows 7 인 경우 : 컴퓨터의 좌측 하단 시작 버튼 / 장치 및 프린터 / 엡손 모델명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인쇄기본설정 / 유지보수

    / 강력 잉크 분사 선택 / 다음 / 다음 / 시작

    (화면의 지시에 따라 진행하며, 강력 잉크 분사 시에는 최대 5분정도 소요됩니다. 전원을 끄지 마세요)

    4. 잉크 분사 작업이 완료되면 [노즐검사 패턴]을 눌러 각 색상의 패턴이 모두 양호한 상태로 인쇄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색상이 나오지 않거나 끊기는 색상이 있다면, 헤드청소를 추가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노즐 검사 예제] 프린터 헤드 노즐이 막힌 경우

    {헤드청소 방법}

    * Windows XP 인 경우 : 컴퓨터의 시작 / 설정 / 제어판 / 엡손 모델명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인쇄기본설정 / 유지보수 / 헤드 청소 선택 / 다음 / 시작

    * Windows 7 인 경우 : 컴퓨터의 시작 / 장치 및 프린터 / 엡손 모델명 오른쪽 마우스 버튼 클릭 / 인쇄기본설정 / 유지보수 / 헤드 청소 선택 / 다음 / 시작

    (화면의 지시에 따라 1~2회 헤드청소를 진행합니다. 헤드 청소 시에는 잉크가 소모되므로 강력 잉크 분사 1회, 헤드 청소 1~2회 정도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5. 청소를 해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프린터를 전원을 끈 후 2-3시간 이후 사용해보시길 권장합니다.

    6. 1 ~ 5를 진행하여도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AS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게시됨:  2013. 10. 15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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