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Stylus 시리즈 Epson Stylus Office TX600FW

[TX600FW]팩스 수신시 벨만 울리고 수신 되지 않는 경우

  • [원인]

    I. 자동 응답이 꺼져 있는 경우

    II. 전화선이 잘못 연결된 경우


    [조치 방법 - I. 자동 응답이 꺼져 있는 경우]

    자동 응답 버튼을 눌러 자동 응답 표시등을 점등합니다.

     


    1) 하기 화면의 보이는 것 처럼 복합기의 자동 응답 버튼을 눌러 녹색(노란색) LED를 점등합니다.

    2) 자동 응답이 설정되었습니다(Auto Answer is On)라고 나오면 OK를 누르고 A4 용지를 급지 합니다.

    3) 팩스를 수신 받습니다.


    ※ 주의 : 자동응답이 꺼져 있는 경우 팩스 수신이 안된 상태로, 자동응답을 켠 후 수신이 안된 팩스는 재전송을 요청하십시오.

    프린터 전원을 장시간 동안 끈 후 전원을 켰을 경우 자동응답이 꺼져 있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II. 전화선이 잘못 연결된 경우]

    팩스 선을 복합기 후면의 LINE에 연결합니다.


    1) 복합기 후면의 LINE에 팩스 선을 연결합니다.

    2) 팩스에 연결할 전화선은 벽에서 나온 다른 기기를 거치지 않은 원선으로 연결 합니다.

    3) 카드 단말기나 전화기를 거쳐서 복합기 LINE에 연결된 경우는 복합기에 먼저 전화선을 연결후 EXT 포트에 추가적인 전화기나 카드 단말기를 연결합니다.

     


    ※ 참조 1) : 하단의 EXT 포트는 전화기를 추가로 연결할 때 사용하는 포트입니다.

    팩스로 사용할 전화선이 EXT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수신시 벨은 울릴 수 있으나 실제 팩스 수신은 되지 않습니다.

     

    ※ 참조 2) : 복합기(팩스기)는 아날로그 전화 라인(T30프로토콜 지원)을 통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VoIP(인터넷 음성 프로토콜)를 통해 복합기 LINE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경우 팩스 송수신이 원할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 인터넷 전화기 070 등등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