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Q-590H] 알수 없는 문자가 계속 출력되는 경우

  • 1. 대기문서가 있는 경우
    2. 케이블이 너무 길거나 접촉 불량인 경우
    3. 다른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기문서가 남아 있거나 공유하는 PC의 경우 다른 PC에 대기문서가 남아 있는지 확인
    1. 대기문서가 있는 경우
    =>; 프린터 전원을 끄고 케이블을 제거한 후 대기문서 제거하고 대기문서 제거가 완료되면 프린터 전원을 켜고 테스트 합니다.
    = >; 동일할 경우 프린터를 전원을 꺼 두고 약 1-2시간 후 사용안내 (프린터 버퍼 메모리에 남은 데이타 삭제를 위해 전원을 장시간 끔)
    =>; 데이타를 보낼 때 마다 나타나는 증상이라면 드라이버도 삭제후 재설치
    2. 케이블이 너무 길거나 불량인 경우 (지속적으로 데이타를 보낼때 마다 나타나는 경우)
    =>; 1번의 문제를 해결해도 동일하고, 지속적으로 데이타를 보낼 때 마다 나타날 경우
    =>; 연장 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일반 규격 짧은 케이블로 재연결 권장(1.5m 정도 케이블)
    =>; 드라이버 삭제하고 드라이버 재설치 권장
    3. 다른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기문서가 남아 있거나 공유하는 PC의 경우 다른 PC에 대기문서가 남아 있는지 확인
    =>; 현재 사용하는 드라이버 외 다른 드라이버에 대기문서가 있는지
    =>; 각각 의 공유 PC에도 대기문서가 있는 지 확인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