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SON Scan을 시작할 수 없는 경우 해결 방법은

  • 다음 해결 방법 중 한 가지 이상을 시도하십시오.


    ▶스캐너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캐너와 컴퓨터를 끄고 스캐너와 컴퓨터 사이의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에서 EPSON Scan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치 관리자 메뉴에서 이미징 장치 아래에 스캐너 이름이 물음표(?)나 느낌표(!) 없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캐너 이름이 물음표(?)나 느낌표(!)와 함께 나타나거나 알 수 없는 장치로 나타나면 EPSON Scan을 제거한 다음, "설치안내시트"의 지침에 따라 EPSON Scan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참고>; "설치안내시트"를 분실하신 경우 : EPSON 홈페이지 문제해결도우미를 참고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