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26(Tahoe) / iOS 26 / iPadOS 26 지원 안내

1. 지원 현황

  • 프린터 드라이버, 스캐너 드라이버 및 응용 프로그램은 macOS 26(Tahoe) Intel 및 Apple Silicon CPU 모두를 공식 지원합니다.
  • 스마트 디바이스용 주요 앱은 iOS 26 및 iPadOS 26을 공식 지원합니다.

2. 알려진 현상 (USB 연결 시)

  • macOS 26 환경에서 드라이버 설치 직후 OS를 재시작하지 않고 USB로 인쇄 시 인쇄가 되지 않거나 알파벳 문자열이 출력될 수 있습니다.
  • 해결 방법: 드라이버 설치 후 OS를 재시작하면 정상 동작합니다.

참고: 네트워크 연결 또는 AirPrint 사용, OS 업그레이드 전 설치된 경우에는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지원 제품 리스트

잉크젯 프린터 (L Series / AM·EM Series / WF Series)
구분 지원 버전
Printer Driver 13.26
PS Driver 13.34
Scanner Driver 6.7.84.0
레이저 프린터 (AL Series)
구분 지원 버전
Printer Driver 13.26
PS Driver 13.34
Scanner Driver 6.7.84.0
스캐너 (GT / PF / DS / ES Series)
구분 지원 버전
Scanner Driver 6.7.84.0
컬러라벨 프린터 (CW Series)
구분 지원 버전
CW-C8040 Printer Driver 13.26
기타 모델 Printer Driver 13.34
대형 프린터 (Stylus Pro / Stylus Photo / T / P / F / SureLab Series)
모델군 지원 버전
Stylus Pro / Photo Printer Driver 13.26
T Series Printer Driver 13.26 / 13.34
P Series Printer Driver 13.26 / 13.34
SC-P20540 전용: 13.42
F Series SC-F140: 13.26 / SC-F540·F541: 13.34
SureLab Series Printer Driver 13.26

4. 지원 소프트웨어 리스트 (iOS 26 / iPadOS 26)

모바일 앱
앱 명 지원 버전
Epson Smart Panel 5.1.0
Epson iPrint 7.12.6
Epson Creative Print 7.8.0
Epson Printer Finder 1.6.3
Epson DocumentScan 1.9.0
Epson FastFoto 1.6.1
TM Print Assistant 1.17.0
TM Utility 3.41.0 (2025-11-28 예정)
Epson Label Editor Mobile 1.6.0
웹 애플리케이션
항목 지원 버전
Setup Navi 5.6.1
Gallery 3.3.0
Epson Template Collection 1.11.0

FAQ – macOS 26 USB 연결 인쇄 문제

Q. macOS 26(Tahoe)에서 USB 연결 프린터로 인쇄할 때 인쇄가 되지 않거나 알 수 없는 문자열이 출력됩니다.

A. 이는 macOS 26의 알려진 문제입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후 OS를 재시작하면 정상적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 또는 AirPrint 사용 시에는 해당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OS 업그레이드 전 이미 드라이버가 설치된 경우에도 동일한 현상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