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공유기에 연결하여 사용하던 중 공유기가 고장나서 스캐너를 USB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법

  •  1. 개요

      기존에 있던 공유기가 없어지거나, 공유기가 고장 났을 때 스캔을 하면 오류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스캐너 DS-570W 또는 DSD-360W를 USB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2. Epson Scan 2 Utility 설정   

      1) 스캐너와 PC(또는 노크북)를 USB로 연결합니다. 

        

      2) Windows > 시작 > Epson Scan 2 Utility를 실행합니다.  
     
         


       3) 네트워크 검색이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4) 아래 오류 메세지가 표시되면, "예"를 선택합니다.

        

     
      5) USB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6) "닫기"버튼을 클릭합니다.  

           


    3. 
    스캔 테스트

         1) 스캐너에 용지를 장착합니다. (스캔할 면을 아래로 향하게 해 주세요. 

         

      2) Windows 시작 > Epson Scan2를 실행합니다.
         * 아래 화면은 운영체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 스캐너가 EPSON DS-570W(USB) 또는 DS-360W(USB)로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지정한 폴더에 스캔 파일이 생성되면 스캔 완료입니다.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통해 신속한 대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채팅 서비스 

    불편사항이 해결되지 않았거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이메일 상담 신청  원격지원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