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605] 오류 메세지(프린터 오류, 잉크 패드)

  • 증상 1 : 복합기 LCD에 프린터 오류 0xXX 또는 스캐너 오류 0x11 , 프린터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라고 나오며 동작이 중지됩니다.
    원인 : 내부 이물질 또는 용지 걸림으로 일시적인 동작 중지.
    해결 : 모든 용지를 제거하고 스캐너 덮개를 열어 이물질(용지)을 제거합니다.
    제품을 초기 설치하는 경우에는 설치 안내 시트에서 표기된 보호제(테이프)를 제거해야 합니다.
    아래 그림을 참조하여 파란 보호 테이프를 제거하고 스캐너 덮개를 닫은 후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에도
    여전히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증상 2 : 복합기 LCD에 프린터의 잉크 패드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Epson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라고 나오며 동작이 중지됩니다.
    원인 : 소모품인 잉크 패드에 폐잉크가 한계에 도달되어 수집된 경우
    해결 : 잉크 패드를 교체하려면 Epson 고객 지원 센터 또는 Epson 인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는 없습니다.
    참고 : 인쇄 주기에 따라 잉크가 다소 과잉 배출되어 잉크 패드에 수집될 수 있습니다.
    잉크 패드에서 잉크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프린터는 잉크 패드가 한계에 도달하면 인쇄가 멈추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교체 여부 및 교체 주기는 인쇄한 페이지 수, 인쇄한 용지 종류 및 프린터가 수행한 청소 횟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잉크 패드를 교체해야 한다고 해서 프린터가 제품 사양에 따라 작동이 중단된 것은 아닙니다.
    잉크 패드 교체가 필요한 경우 프린터에 알림 메시지가 나타나며, 이러한 경우 Epson 고객 지원센터 또는
    Epson 인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교체 비용은 Epson의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설명서 100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게시됨:  2018. 7. 1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