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

  •      설정 변경,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는 사전에 상태 저장 데이터를 취득하십시오. 취득 방법은 「3-4상태 저장 데이터 취득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로봇이 동작하지 않는 경우는 다음을 실시하십시오.
        대처 방법 1
    컨트롤러의 7세그먼트 LED에 에러가 표시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7세그먼트 LED의 에러 내용과 대처 방법에 대해서는 이 설명서의 「3-1 7세그먼트 LED」를 참조하십시오.
        대처 방법 2
    로봇을 PC나 TP(티칭 펜던트)로 동작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나 TP(티칭 펜던트)로 조작할 수 있는 경우는 상위 제어 기기의 제어 신호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처 방법 2를 실행해도 에러가 해제되지 않는 경우는 당사 서비스 창구로 문의하십시오.
         대처 방법 2를 실행해도 에러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는 당사 서비스 창구로 문의하십시오.
     

게시됨:  2025. 5.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