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프린터 복합기 WorkForce (WF) 시리즈 Epson WorkForce Enterprise WF-C20590

EPSON SCAN 실행 시 스캔하는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 EPSON Scan을 실행시 EPSON Scan 로고창도 뜨고, 작업표시줄에도 EPSON Scan이
    활성화되어 있으나 스캔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은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예전에 모니터를 듀얼모드로 사용한 적이 있거나
    EPSON Scan 창을 움직이다 모니터를 벗어나 위치하게 되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지우고 재설치해도 동일한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해 주십시오.

    1. 작업표시줄에 활성화된 EPSON Scan을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닫기]를
    선택하여 실행을 종료합니다.


    2. Photoshop(포토샵) 등의 스캔 작업이 가능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꼭 Photoshop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3. File-import(불러오기나 스캔 실행 메뉴를 선택)를 선택 후 스캐너 모델명을
    선택합니다.
    EPSON Scan이 실행되고, 다시 작업 표시줄에 EPSON Scan이 활성화 됩니다.


    4. 활성화된 EPSON Scan을 선택후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이동]을 선택합니다. 마우스 커서가
    십자(+) 방향키로 변경됩니다.


    5. 키보드의 Ctrl 키를 계속 누르고 있는 상태(손을 떼면 안됩니다)에서 상/하/좌/우(↓↑←→)
    방향키를 숨어 있는 EPSON Scan 창이 나타날 때 까지 계속 눌러 줍니다. 어느 순간 숨어 있던
    EPSON Scan 창이 나타납니다.


    6. EPSON Scan 창의 일부가 보이면 상단 파란색 부분을 마우스 커서로 클릭한 후 위쪽으로
    드래그합니다.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EPSON Scan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