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 ,인쇄는 잘 되는데 스캔이 되지 않아요 ?

  • 스캔이 정상적으로 되지않는다면 장치관리자의 장치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지 않았거나
    드라이버 설정이 바르지 않아 나타날 수 있는 증상 입니다.

    이런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1,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 – 이미징 장치에

    엡손 모델명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모델명이 정상적으로 보여진다면 정상 설치 된 것입니다.


    2, 시작 - 제어판 - 스캐너 및 카메라에 엡손 모델명 선택후 속성 들어가시면 스캐너 및 카메라
    테스트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정상 동작으로 나타난다면 이상 없는 것입니다 .


    3. 시작 – 프로그램에 EPSON SCAN 실행하여 스캔 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 장치관리자에 이미징장치가 없거나 기타장치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에는 설치가 완전하지
    상태이므로 해당 기타 장치를 제거한 후 드라이버를 재설치 하시고 제품 전원을 다시 껐다가
    켜보면 정상적으로 확인 됩니다.

게시됨:  2012. 9. 2 도움이 되셨나요?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지 않은 이유를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