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산업의 DOOH 프로젝션 매체는 다양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유일한 매체입니다.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방식을 떠나 이제는 영상을 투사할 수 있는 곳 어디든지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단, 한국의 옥외광고 규제법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는 자유롭게 야외에 프로젝터를 투사할 수는 없지만, 조만간 야외에 프로젝션을 활용할 수 있는 날이 다가올 것입니다.
광고산업의 미디어아트
실내 미디어아트는 관객에게 큰 감동을 줍니다.
실내공간도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를 활용한다면.
엡손의 LightScene은 실내 연출에 가장 탁월한 프로젝션 제품입니다. 리테일샵 그리고 가정용으로 라이트신을 사용한다면 여러가지 어플리케이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매체의 시대가 온다. 페이퍼가 아닌 영상으로.
백화점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상점의 로고를 보거나 핸드폰으로 검색하여 샵을 찾아갑니다. 윈도우에 자신의 브랜드를 광고할 수 있다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샵으로의 방문까지 유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