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 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 가입 신청

유상 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규약 및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와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유상 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 규약, 서비스 기술지원에 대한 개인정보 취급 동의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하신 후 동의 여부를 표하여 주십시오.

유상 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 기본 규약

한국엡손㈜(이하 폐사라고 폐사라고 한다 )는 고객께서 구입한 유상 보증연장 보증연장 프로그램 프로그램 (이하 CoverPlus 라고 한다 )에 등록하신 제품에 대해서,아래 내용에 내용에 근거 하여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1. CoverPlus의 대상 제품 , 구입 조건, 등록 조건

폐사는 소정의 등록 절차를 한 폐사가 지정한 제품 및 옵션품(이하 제품이라고 한다)에 대해서 CoverPlus를 제공합니다. 다만, 폐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CoverPlus의 구입 또는 등록을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 고객이 CoverPlus의 요금을 이미 지불한 경우에는 폐사 또는 구입하신 폐사의 판매점은 CoverPlus의 요금을 고객 에게 반환합니다.

1) 구입 가능기간을 지난 경우

2) 국외에서 구입한 제품 또는 중고품 인 경우

3) 구입 가능 지역 외에 제품이 설치된 경우

4) 비순정품 소모품을 사용하는 경우

5) 폐사가 별도 제품마다 정한 수명을 초과한 경우

6) 제품이 개조되어 사용되는 경우

7) 그 외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폐사가 판단하는 경우

2. CoverPlus 내용

제품의 고장으로 수리를 요청했을 경우, 폐사는 고객께서 구입하신 이하의 CoverPlus 메뉴에 따라 등록된 제품에 대해 수리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제품의 설치 장소는 구입 가능 지역으로 한정 합니다.

1) 출장 수리 서비스

등록되어 있는 설치 장소에 신속하게 서비스 기사를 파견하여, 해당 제품을 수리 합니다. 다만, 현장에서 수리가 곤란한 제품에 대해서는, 폐사가 임의로 선정한 대체품을 대여/설치 후, 서비스 기사가 고장 난 제품을 회 수하여 합리적인 기간 내에 수리 후 설치 장소에 설치합니다. 이 경우, 대체품은 동일 제품이 아닐 수도 있으며, 수리 종료후 고객은 폐사에 해당 대체품을 반환해야 합니다. 또 상기 기일에 대체품의 대여/설치가 어렵다고 폐사가 판단하는 경우는, 사전에 고객에게 통지하고 실시일을 고객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 내근 수리 서비스

폐사의 수리 센터에 입고하시면, 해당 제품을 수리후 고객에게 고객에게 인도합니다.

3) 택배 수리 서비스

폐사가 지정한 택배업체에서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하고, 수리 완료 후에 제품을 택배로 발송합니다.

3. 소모성 부품 포함 CoverPlus

폐사가 지정한 소모성 부품의 교환을 실시합니다. 대응 한도를 정한 경우, 대응 한도를 넘는 교환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 분해없이 고객이 직접 소모성 부품 교환이 가능한 경우는, 소모성 부품을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4. CoverPlus 제공 기간 및 이용 가능 시간

1) CoverPlus의 제공 기간은 제품 구입시부터 시작하며, 이용 가능 시간은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및 폐사의 휴일을 제외한 평일 (월요일 ~금요일 ) 9:00-18:00 입니다.

2) 폐사가 수리대신 제품교체를 결정한 경우, 교체된 제품에는 기존 제품의 남은 보증 연장 기간이 적용 됩니다.

3) 1) 의 규정에 관계없이 폐사가 제품별로 정한 제품 수명을 넘어 제품이 사용되었을 경우는, CoverPlus의 제공 기간은 종료 하며, 남은 보증기간에 해당하는 CoverPlus 요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5. 별도 요금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5-1. CoverPlus는 다음의 경우에는 해당하는 수리, 조정 등 작업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폐사가 작업이 가능하다고 판단한 경우는 유상 청구 될 수 있습니다.

1)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해 고장 , 손상이 발생한 경우

2)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고장이 고장이 난 경우

3) 한국엡손㈜ 서비스위탁업체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난 경우

4) 천재지변 (풍수해 , 화재 , 염해 , 가스 , 지진 , 낙뢰 , 해일 등)에 의해 고장이 난 경우

5)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 환경의 범위를 벗어난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6) 기름이나 담배로 인한 연기가 발생하는 장소에서 프로젝터를 사용, 보관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7)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난 경우

8) 고의 , 과실 또는 부적절한 사용에 기인하는 제품의 고장

9) 폐사의 승인이 없는 제품의 개조 또는 다른 기기에의 접속 , 부적절한 설치 환경 및 입력 전압의 사용에 의한 제품 고장

10)제품의 일련번호나 라벨이 제거되거나 변형된 경우.

11)제품이나 부품의 수명이 초과된 경우.

5-2. CoverPlus에 다음의 사항은 사항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1) 소모품이나 소모성 부품의 수명 초과로 인한 교환 (잉크패드 ,램프 ,필터 ,잉크 ,토너 ,드럼 ,리본 ,롤러 ,이미징유닛등 )

2) 제품에 부수하는 프로그램 , 데이터 , 기억 매체 등의 수리

3) 폐사가 정하는 애프터서비스 부품 에 의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4) 높이 3m 이상의 천정에 설치된 액정 프로젝터의 탈부착 작업

5) 제품의 이동 , 이사 등으로 재 설치 및 회선 접속 작업

6) 네트워크 및 타사 프로그램의 사용 설명

7) 타사의 제품으로 인한 조정 /사용 설명

8) 제품관련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설정

9) 사용법 설명 , 분해하지 않고 간단히 조정

6. 요금 환불

고객이 CoverPlus 기간 중에 제품을 폐기/양도/구입가능 지역외로 이동 했을 경우 , 남은 보증기간에 해당하는 CoverPlus 요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7. 수리 서비스 에의 협력

7-1. 고객은, 폐사가 수리함에 있어 이하의 협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1) 수리 서비스에 필요한 장소와 해당 기기의 정보 (인쇄 매수/사용시간/소모품 등)의 제공

2) 수리 서비스의 실시에 필요한 전기세 의 부담

3) 제품의 설치 장소에 서비스 기사의 출입을 인정

4) 제품에 부수하는 프로그램/데이터 등의 백업 및 제품이 복구한 후의 데이터 복구 작업

5) 제품이 다른 기기와 접속 되어 있어 , 서비스 기사가 다른 기기와의 접속이 수리에 지장이 된다고 판단했을 경우는 , 제품과 다른 기기의 접속을 끊어주는 작업

6) 제품을 천정으로부터 분리 등, 폐사가 용이하게 수리할 수 없는 장소에 설치 되어 있는 경우는, 폐사가 용이하게 수리 할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해 주는 것

7) 1) 부터 6) 에 대해 제삼자의 승낙/작업의 실시가 필요한 경우는, 사전에 이러한 사람으로부터 승낙을 얻는 것, 또는 이러한 사람에게 작업을 실시하게 해 주는 것

7-2. 폐사는 고객이 전항의 협력을 실시하지 않는 경우, 고객에 대한 수리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폐사는 수리 서비스의 제공 중지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면책 등

고객은 폐사에 대해 수리 서비스에 필요한 환경을 가지는 장소의 제공 및, 제품에 부수하는 프로그램/데이터 등 의 백업 및 제품이 복구한 후의 데이터 복구를 실시하는 것으로 합니다. 폐사는 제품의 고장 , 하자 등에 기인 하여 고객에게 생긴 모든 손해에 대해서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리 서비스의 이행 중에 데이터의 손실 등으로 고객에게 손해가 생겼을 경우도 마찬가지로 합니다.

9. 교환 부품

수리 서비스 중에 제품의 부품 등을 교환했을 경우 , 제품으로부터 떼어낸 부품의 소유권은 폐사가 가집니다.

10. 설치 장소 변경

고객은 등록된 제품의 설치 장소를 변경하는 경우, 사전에 폐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구입 가능 지역외로 이전 된 경우에는 CoverPlus가 제공되지 않습 니다.

11. CoverPlus의 위탁

폐사는 , 고객에 대한 CoverPlus의 제공을 외부 업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또, CoverPlus의 수행에 필요한 작업을 위해서, 폐사는 해당 외부 업자에게 개인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위탁 할 수 있습니다.

12. 기밀 보관 유지

폐사는 CoverPlus의 제공 시에 고객 이 기밀이라고 명시한 업무상의 기밀을 제삼자에게 누설하지 않습니다.

13. 고객 정보의 수집 및 이용

폐사는 CoverPlus에 등록해주신 고객의 개인 정보를 당사 홈페이지에서 고지하고 있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근거해 수집 및 이용하겠습니다. 또, 향후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기재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의 범위 내 에서 취급 및 이용할 것이며 다른 법령에서 개인정보의 보관을 명시하고 있지 않은 경우, 목적 달성 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4. 법령 준수

1) 고객 및 폐사는 CoverPlus의 이행에 있어, 부정 또는 부당한 행위가 생기지 않도록, 법령 등을 준수 하고 , 공정하고 적절한 이행을 해야 합니다.

2) 고객은 CoverPlus와 관련하여 법령 위반 , 부정행위 등이 발생 또는 그 우려가 있는 것이 판명되었을 경우 즉시 폐사에 통지하고, 폐사가 고객에게 보고 또는 자료 등의 제공을 요구했을 경우 고객은 신속하게 응해야 합니다.

3) 고객이 1) 또는 2) 를 위반했을 위반했을 경우 폐사는 아무런 최고 없이 즉시 CoverPlus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고객 에게 손해가 생겼을 경우에도 폐사는 일절 배상하지 않습니다.

15. 관할 재판소

CoverPlus에 관해서 분쟁이 생겼을 때는, 폐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한다.

유상 보증연장 프로그램(CoverPlus) 서비스 규약

한국엡손㈜(이하「 폐사 」라고 한다 )은 개인정보를 적절히 보호하는 것이 사회적 책무로서 중요하다고 생각 하여,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개인정보 보호법 」및「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을 지키기 위해 폐사의 홈페이지에 「개인정보 취급방침 」을 고지하고, 그에 따른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구체적인 사항을 다음과 같이 게재합니다.

덧붙여 개인정보를 제공해 주실 때의 , 구체적인 사항 등에 대해서는, 「회원 규약 」에서 「이용상의 주의 사항 」 「개인정보의 취급 방침 」 등으로 개별적으로 설명하고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해당 웹 사이트, 또는 서면으로 확인해 주세요. 그 경우는 「회원 규약 」 「이용상의 주의 사항 」 「개인정보의 취급 방침 」 등의 기재 내용이 우선됩니다.

1. 개인정보 취급자의 명칭

한국엡손 주식회사

2. 개인정보의 취득 방법

폐사는 본 서비스의 수행에 필요한 작업을 위해서 , 고객으로부터 이하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를 통한 취득

- 전자 메일 , 우편 , 서면 , 전화등 또는 구두등의 수단에 의한 취득

- 서비스 콜센터에의 문의에 의한 정보의 취득

- 고객에게 보내 드린 전자 메일에 관련한 정보의 취득

- 고객이 웹 사이트로 접속했었 을 때의 정보의 취득

3.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폐사는 , 개인정보를 취득할 때에 고객에게 알린 이용 목적, 또는 이하의 목적 (이하 총칭해 이용 목적이라고 합니다)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이용하겠습니다. 이용 목적 이외 에는 「4. 제3자 업무 위탁 」에 기재된 경우 또는 사전에 고객에게 동의를 받았을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다음 목적을 위해서만 이용합니다.

- 본 서비스의 제공 , 유지 , 보호 및 개선

- 폐사가 취급하는 제품/서비스 등을 소개/제공

- 폐사가 취급하는 제품/서비스 등에 관한 문의 등에 대응

- 폐사가 취급하는 제품/서비스 등에 대한 의견이나 감상의 제공, 기획 및 조사의 부탁

   다만 , 폐사는, 이하에 해당하는 경우 , 상기 목적의 범위 외에도,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법령에 근거하는 경우

- 사람의 생명 , 신체 또는 재산 보호를 위해서 필요한 경우이나, 본인의 동의를 얻는 것이 곤란 할 때

- 공중위생의 향상 또는 아동의 건전한 육성의 추진을 위해서 특별히 필요한 경우이나, 본인의 동의를 얻는 것이 곤란 할 때

- 국가 기관 혹은 지방공공단체 또는 그 위탁을 받은 사람이 법령이 정한 사무를 수행하는 것에 대해 협력할 필요가 있는 경우이나, 본인의 동의를 얻는 것으로, 해당 사무의 수행에 지장을 미칠 우려가 우려가 있을 때

4. 제 3자 업무 위탁

상기 「3.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 」으로 필요한 작업을 위해서, 폐사는 제3자에게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위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탁시에는 폐사의 엄정한 관리 아래, 업무 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에서 개인정보를 위탁하며, 위탁 업체에 대해 적절한 감독을 실시합니다.

5. 개인정보 상담 창구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문의 창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 1588-3515

E-Mail : customer_support@eps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