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plus(유상보증연장 프로그램)

CoverPlus 한국엡손 유상보증연장 프로그램 : CoverPlus에 가입하면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CoverPlus (제품보증연장프로그램) 신청서

전문가를 통한 원스톱 서비스
보증기간 동안 최우선 출장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A/S 신청 및 기타 고객문의 창구를 일원화하여 신속·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장점 1
    만일의 경우에도 안심
    보증 기간 중 언제든지 무상 출장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어 안심!
  • 장점 2
    전용상담창구운영
    가입자 전용 전화-데스크를
    운영(1588-3515) 접수 및 대응시간은
    월~금요일 9:00 ~ 18:00까지 입니다.
  • 장점 3
    신속한 서비스
    전용 상담 창구 접수를
    통한 우선 방문 서비스

엡손 coverPlus, 이런 고객들께 추천합니다.

  1. 수리 및 유지보수 요금을
    예산화하여 관리하고 싶은 고객
  2. 업무가 멈추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속한 수리 대응이 필요한 고객

CoverPlus 적용 예시 (WF-R5691의 프린터 헤드 교체시, 부가세별도)

WF-R5691의 프린터 헤드 교체시 CoverPlus 적용 예시
일반 유상수리시 CoverPlus 가입시
출장비 14,000원 무상 출장
수리비 30,000원 무상 수리
부품비 239,455원 무상 부품 교체
합계 283,455원 서비스 횟수와 관계 없이 연간 100,000원
  • 구입은 대상제품의 보증기간에만 가능하며, 구입시기와 관계없이 대상제품의 구입시로부터 보증기간이 시작됩니다.
  • 제품이 담당 서비스센터로부터 20Km이내 지역에 설치된 경우에만 구입가능하며, 국내로만 한정하여 지원됩니다.

CoverPlus 요금 (부가세 별도)

CoverPlus 요금

내근 수리 서비스

내근 수리 서비스

택배 수리 서비스

택배 수리 서비스

보증연장 기간 중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외부 충격 혹은 떨어뜨린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한 경우
  • 한국엡손(주) 서비스위탁업체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한 경우
  • 천재지변(풍수해, 화재, 염해, 가스, 지진, 낙뢰, 해일 등)의 경우
  • 제품이 보증하는 사용 환경의 범위를 벗어난 경우
  • 고의, 과실 또는 부적절한 사용에 기인한 경우
  • 기름이나 담배로 인한 연기가 발생하는 장소에서 프로젝터를 사용, 보관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폐사의 승인이 없는 제품의 개조 또는 다른 기기에의 접속, 부적절한 설치 환경 및 입력 전압에 의한 경우
  • 제품의 일련번호나 라벨이 제거되거나 변형된 경우
  • 제품본체, 소모품 및 소모성 부품이 폐사의 기준에 따른 수명 초과 사용에 의한 경우
  • * 스캐너의 소모성 부품 포함의 소모성 부품은 롤러 Assy Kit로 한정합니다.
  • * 대형프린터는 연장 보증 기간내 무상으로 교환 가능한 head수량은 1개로 한정합니다.
    (S80610/S60610등 헤드2개를 사용중인 제품은 2개로 한정)

CoverPlus (제품보증연장프로그램) 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