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유투브 바로가기

EPIC Campaign

비지니스의
모든
차이는
디테일로부터

  • 구분
  • 시간(안)
  • 내용
  • 사전미팅
  • 15:00~16:00
  • 60'
  • · 관계자 사전미팅
  • 리셉션
  • 14:00~15:00
  • 60'
  • · 커피브레이크
    · 제품전시
  • 오프닝
  • 16:00~16:01
  • 01'
  • · 사회자 오프닝
  • 16:01~16:05
  • 04'
  • · 엡손 관계자 환영사
  • 세션①
  • 전망발표
  • 16:05~16:40
  • 35'
  • · 광고업계동향 / 전망에 따른 이슈 발표
    · 인터뷰 진행(토크쇼 형식)
    · Q&A
  • 영상
  • 영상상영
  • 16:40~16:50
  • 10'
  • · 비지니스 메이크 오버 영상
  • 세션②
  • 제품소개
  • 16:50~17:10
  • 20'
  • · 제품 소개
    · Q&A
  • 세션③
  • 자유토론
  • 17:10~17:20
  • 10'
  • · 참가자 자유토론
  • 세션④
  • 제품 체험
  • 17:20~17:40
  • 20'
  • · 제품 체험 및 구매 상담
  • 만찬 / 럭키드로우
  • 17:40~19:00
  • 80'
  • · 참가자 만찬 진행
  • 환송
  • 19:00~
  • -
  • · 환송 및 기념품 배포